반응형

결혼준비 웨딩플래너 제이웨딩 웨딩컨설팅 아시나요?


얼마 전 허니문 베이비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 선예씨, 현직 아이돌 최초로 소녀에서 여인으로, 여인에서 엄마가 되는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는 그녀, 남들이 걷지 않았던 길을 과감하고 용기있게 걸어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분명 당당하고 강한 엄마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제이웨딩에서 공개한 미공개 본식컷을 소개해봅니다.


제이웨딩 웨딩컨설팅, 들어는 보았는가? 원더걸스 선예씨가 선택한 웨딩컨설팅 제이웨딩! 현역 아이돌 최초의 결혼으로 화제가 된 원더걸스 선예(민선예)양의 결혼식은 제이웨딩에서 전담하여 총괄 진행하였다고 하죠. 아이돌 연예인 같은 결혼식을 연출하고 싶은 예비신혼부부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제이웨딩>은 인생 최대의 축제이자 이벤트인 웨딩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빛날 수 있도록 세련된 감각과 열정으로 충만한 최고의 실력파 플래너들이 함께 한다. 예비신부들의 결혼준비 스트레스를 덜어줄 전문 웨딩플래너는 예식장,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웨딩 사진, 혼수 등에 관련된 수준 높은 정보와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한 객관적이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탁월한 전문성을 갖춘 웨딩플래너들이 결혼 전반에 걸쳐 고객들과 밀착동행하면서 단순한 길잡이를 넘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멘토와 조율사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결혼식 1부는 신앙심이 깊은 두 사람이 하나님 앞에 경건한 마음으로 사랑과 믿음을 맹세하는 것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선예의 오랜 친구인 2AM 조권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고, 1부보다는 좀 더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특히 2부에서는 원더걸스 예은의 지휘 하에 박진영을 비롯한 JYP소속 가수들이 함께 축가를 불러 큰 감동을 선사했다고 하는데요다. 원더걸스 전 멤버인 선미도 언니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이들의 아름다운 우정도 엿볼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나도 이런 결혼식으로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드는 ^^


그런데, 결혼웨딩플래너? 제이웨딩에서는 무엇을 어떻게 진행 하는건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제이웨딩에서는 실속 웨딩패키지로, 신혼부부들이 선택만 하면 빠르게 결혼준비를 마칠수 있겠금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선예와 제임스 박의 웨딩촬영하는 날 http://www.jwedding.co.kr/bbs/bbs/board.php?bo_table=star&wr_id=2


참, 예쁘고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었을 것 같죠? ^^ 최상의 선택을 이끌어준다는 제이웨딩, 아이돌 연예인 같은 결혼식을 연출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수 있지 않나 싶어요.

http://www.jwedding.co.kr (제이웨딩, 결혼준비, 웨딩컨설팅 추천, 웨딩플래너 추천, 실속 웨딩패키지, 원더걸스 선예)


 

필수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