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 고양이 채널/채널3 - 해외 고양이

고양이 광고 속 유머와 재치 담긴 해외 고양이 우유 광고

고양이 광고 보신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고양이 광고 한편을 올려볼까 해요. 고양이가 등장하는 광고의 경우 다른 광고들에 비해서 조금 더 발칙하고 재미있는 상상력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한국의 고양이 광고 중 구글의 음성 인식 광고에서 고양이가 등장을 했죠.

그외에 고양이 광고는 아직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직 고양이 모델의 역할이 미미하지만, 해외에서의 고양이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다른 것 같아요. 고양이 전용 용품 광고 부터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 광고의 모델로도 고양이가 등장을 한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고양이 광고는 영국의 우유 브랜드 Cravendale Milk 광고 인데요. 고양이가 만약 자신의 엄지 발가락을 사람처럼 사용 할 수 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라는 상상력을 담아서 만든 광고 랍니다. 고양이도 좋아하는 우유를 몰래 먹는 주인에게 항의 표시를 할 것이라는 스토리를 재미있게 연출 했는데요. 고양이 광고 속 유머와 재치 담긴 해외 광고 인 듯 해요.


고양이 광고, 해외 고양이 광고, 고양이 우유 광고, 고양이 모델, 해외 고양이, 고양이 우유, 고양이 전용 우유, 고양이, 리뷰, 사진, 광고, 동물


개인적으로, 광고 마지막 장면에서의 직립보행 한듯 고양이들이 서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였는데요. 천역덕스러운 고양이들의 행동을 상상해본 광고 인 것 같아요. 고양이에 대한 이미지는 '좋거나 or 나쁘거나' 인데, 적절하게 잘 섞인 광고 랄까요? 함께 지내는 고양이 이지만 해코지 할 수 있다는 의미도 담긴 것 같아서요. ^^; 고양이도 좋아하는 우유를 몰래 먹는 주인! 그에게 항의 표시하는 고양이들! 광고 속 재치와 유머가 인상깊은 고양이 등장 광고 인 것 같죠?




아직 한국에서는 고양이 모델이 구글 음성인식 이나 카메라 광고에서만 등장하지만, 이런 재미있는 상상력이 담긴 광고가 더 많이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영화 가필드 고양이 처럼 익살스러운 녀석으로다가 말이죠. 음음~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