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보신적 있으신가요?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을 공유해보고자 올려봅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은 유튜브 고양이 채널에서 보게 되었는데요. 피아노 치는 고양이 라는 제목만으로도 관심 갖게 됩니다. 고양이가 피아노를 치는 모습이라니! 상상만으로도 신기하지만 상상 했던 모습을 보게 됩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은 최근들어서 유튜브 고양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찾아 보게 되었는데요. 스타 못지 않은 유튜브 고양이 인기를 보니 욕심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냥냥이와 애기도 피아노 앞에 앉아보지만 도망을 가네요~ 적성에 안맞는듯 ^^


이런 고양이 또 없습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보실래요?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 라고 합니다. 유튜브 스타 고양이 라고 하죠. 지금 이시간에도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의 유튜브 동영상을 누군가 보고 있겠죠? 현재 제가 올리는 시간 까지 6,938,294 명이 보았다고 합니다. 지금 클릭수를 확인해 보신다면 또 올라가있겠죠. 신기하고 놀라운 제목의 피아노 치는 고양이라니! 궁금하시다면 동영상을 끝까지 보세요. 피아노 치는 고양이라니 참 신기하답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의 모습 입니다. 이 고양이의 이야기가 궁금하실텐데요. 어찌하다 피아노를 치게 되었는가! 저도 궁금증 폭발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로라의 엄마와 아빠는 바로 버넬과 베시라는 뉴저지에 사시는 분이랍니다. 로라의 친엄마는 들고양이였고 동물 보호소에서 로라를 보호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버넬과 베시가 동물 보호소를 방문했습니다. 그때 바로 로라를 만난 거죠. 그렇게 시작된 로라와의 만남으로 집으로 데리고 와서 다른 네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지내고 있답니다. 처음 로라가 베시의 집에 들어왔을 때 그랜드 피아노 두 대가 눈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베시는 피아노를 가르치는 선생님인데 학생들이 집에 와서 피아노를 배울 때 로라도 같이 옆에서 피아노를 쳤다고 합니다. 그것을 본 학생 중 하나가 로라의 피아노 치는 모습을 비디오로 담았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그의 말을 듣고 비디오에 담아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그 후 유튜브에서 피아노 치는 고양이로 소문이 나기 시작 한 거죠.

[링크] 피아노 치는 고양이 -데보라 님- 글 중에서

 피아노 치는 고양이는 TV 뉴스에서도 보도가 될 정도로 이슈가 되었는 동영상 이였는데요. 유튜브 동영상의 파워로 각종 매체에서도 다루어져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속 이야기까지는 모르셨겠죠?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에 대해서 더욱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링크] http://norathepianocat.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홈페이지 인데요. 고양이 개인 홈페이지는 아니랍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고양이 집사의 홈페이지 이죠. 유튜브 스타 고양이 이기때문에 팬 페이지까지 있을 정도 랍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http://norathepianocat.com/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세요.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인기가 어느정도 라면요. 음악 공책 표지 모델을 할 정도 랍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의 인기를 보여주는 사진이겠죠? 멋집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로라 유튜브 인기 고양이


 더 놀라웠던 것은 피아노 치는 고양이 DVD 가 있다는 점이죠. 유튜브 스타 고양이란...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유튜브 고양이, 고양이 동영상, 피아노 치는 고양이, 유튜브, 스타 고양이,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 고양이, 동물, 리뷰, 사진


  또 한가지는 오케스트라 공연에 참여한 피아노 치는 고양이 랍니다. 놀랍죠?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이에요. 맨위에 올려드렸던 동영상에 비해서 고양이 로라만 피아노를 친답니다. 조금 단조롭지만 피아노를 친다는 것 만큼은 신기한데요. 어떤 생각으로 피아노를 치고 있을지 궁금하게 만드는 연주 입니다. 딴지 태클로 사료 뺏고 가르친걸까 하는 생각도 해봤는데요. 고양이 로라 몸매가 영~ 자율급식 상태 입니다. 대표적인 해외 비만 고양이 랄까요? 고양이 자율급식 몸매..

 그래서, 강압적인 교육으로 된 것 같지는 않아요. 고양이 로라의 집사분들도 웃는 인상과 멋진 태도를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확신하게 됩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는 영특한 녀석이라는 것을요. 완벽한 연주를 생각하시고 보신 분들에게는 실망하시게 되는 동영상일지 모르지만 고양이를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에게는 참 신기할 것 같답니다. 고양이는 강아지랑 달리 교육해도 자기 마음대로 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조작 된 피아노는 아니라는 점! 확신 하는 동영상 입니다.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http://norathepianocat.com/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세요.


피아노 치는 고양이 동영상, 유튜브 고양이, 고양이 동영상, 피아노 치는 고양이, 유튜브, 스타 고양이, 인기 고양이, 피아노 치는 고양이 로라, 고양이, 동물, 리뷰, 사진


 냥냥이는 이미 다른 곳에 숨고 애기 혼자 멀뚱하니 바라 봅니다. 문득,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 명함을 찾게 되네요. 애기도 가능 할까요? ㅎ-ㅎa 스파르톼~~ 도망...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