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달 전만해도, 그는 케이블 TV 프로그램 중 '슈퍼스타 K' 의 후보들 중 한명이였다.
지금의 그를 예전 슈퍼스타K 후보로만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라 생각한다.
매주 새로운 미션을 통과했고, 수많은 경쟁을 뚫고 1위로 우승을 거며쥔, 가수를 꿈꾸던 학생이었다.


이렇게 한번 생각해보면 어떨까?
데뷔한 후, '주'로 따지면, 미션을 몇 개를 해낸걸까?


 
시간의 경쟁 속에서, 기지개를 펴보는, '나 살아있소' 라며,
'서인국'이 내민 손을 우리 한번 잡아봅시다.


자, '서인국'의 미니 앨범 [Just Beginning] 에 대해서 소개 해 보고자 한다.

 앨범은 총, 6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서인국만의 특유 컨셉을 살린 Joke, ShyGuy, GoodBadboy 등 트랙별로 다양한 모습을 선율이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사랑해 U'를 통해 랩, 노래, 그리고, 현란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다가서고 있다. 더욱더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된 미니 앨범은, POP, R&B, Hip-Hop, Ballad의 장르들이 서인국의 업그레이드 된 Voice와 잘 Mix 되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타이틀 곡 '사랑해 U'를 통하여, 지상파 음악방송으로 데뷔 무대를 갖고 있다.

 



지금도 물론, 좋지만...

정규 앨범 나와야 이사람의 색깔이 묻어나올꺼 같다는 생각.

TV 속 바보상자를 보면서, 왜 춤을 추는 걸까 하는 의구심 속에서 싹이 텄을까?
목소리가 이뤄 말 할 수 없는 장끼인데, 그걸 더 TV에서 부각 시킬수는 없었을까?
왠지, 유희열의 여행스케치에 나오면, 좋을꺼 같다.

위트도 섞여있는, 깔끔한 말솜씨에, 화려한 1위 우승자라는 스팩 !
지상파에서 한번이라도 더 많이 나와주시길 바라며~



Daum 앨범 홍보 소개 내용 입니다.

젤리피쉬 야심작!! 럭셔리 3박자가 이루어진 서인국의 미니앨범 [Just Beginning]
5월 6일 미니앨범 발표하고 정식 데뷔에 나선 서인국 그의 다양한 매력에 빠져들다!

국내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성시경, 박효신, 테이, BMK등의 곡을 히트시킨 최고의 작곡자인 황세준을 중심으로 김도훈, PJ, 마스터키, assbrass, 이규현, 김진환 작사 휘성, 라이머, 황성진, 피쳐링 에프터스쿨의 베카, 리사 등의 참여로 신인가수 서인국의 음반에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슈퍼스타 K” 넘어 정식으로 팬 앞에 신고! 서인국의 특별한 외침 “사랑해 U”

지난해 박효신, 성시경, 리사 등 국내 최고의 가창력의 소유자들이 몸담고 있는 젤리피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서인국, 당시 뮤지션으로서는 원석이었던 그는 젤리피쉬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하루 10시간 이상의 보컬, 안무, 헬스, 연주, 이미지 트레이닝등 기본기를 다지는 혹독한 시간을 보낸 결과, 앨범 발매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었다.

▶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 제작 및 국내외 최고의 스텝진의 참여 화제!

이번 타이틀곡 <사랑해U>는, 앨범 발매 전부터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메머드급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총제작비 3억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김민정의 열연 2PM, 소녀시대, 원더걸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장재혁 사단과 영웅본색 동방불패 등을 작업한 태국최고의 스텝Film Crew팀이 함께해 영화제작 못지 않은 탄탄한 구성이 화제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서인국과 김민정은 이뤄질 수 없는 애절한 연인 사이로 출연, 푸켓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애절한 사랑 신이 주를 이룬다.


서인국 김민정 의 Kiss

한편 스태프는 하루 18시간 이상의 촬영에 임하며 강행군을 펼쳤고, 푸켓의 42도에
육박하는 뜨거운 열대의 기온에 응급실행, 뮤직비디오 대박 조짐인 정전, 요트사고 등 여러 사건 속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될 것이다.

서인국은 미니앨범 활동 시즌에도 활발한 콘서트 활동으로 팬들 앞에 설 것을 약속했다. 또한 뮤지션으로서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우뚝 정상에 올라설 수 있는, 멋진 신인 가수.
그의 앞날을 함께 빛낼 수 있는 팬들이 더욱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앨범 & 뮤직비디오 관련 뉴스) 
 현재 '사랑해 U' 뮤직 비디오를 유투브와 네이베스티즈 등 동영상 사이트 및 커뮤니티 등에 불법 유출이 되어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에서 유출 경로를 추적중이며, 법적 절차를 밟겠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 
  티스토리 '동영상 가져오기'에서도 링크가 걸려있어서, 블로그에 기재할 수 있겠금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로로 이용하셨더라도, 불법적인 일에 도움을 주지 않는, 선진화된 팬이 될수 있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