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할인 카드 씨티카드 한장으로 해외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누릴수 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는 씨티카드 한장이면, 열카드 부럽지 않다?

씨티카드로 호텔 초특가 상품을 만날수 있다. 국내로 떠난다면, 호텔,콘도, 펜션, 리조트 초특가 상품 최대 7% 할인 (ex. 호텔스토리 +7% 추가 할인)을 받을수 있다. 해외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아고다 닷컴의 해외호텔 특가 상품 5% 할인 및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시 2% 추가 할인을 받을수 있다. 총 7%의 추가할인을 받게 되는 샘이다.

특히, 하나투어 특가, redcap투어 특가를 이용할시 최대 3~7%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씨티카드 프리미엄서비스_여행 http://bit.ly/NXMQyw

해외할인 카드, 씨티카드 해외할인, 씨티카드, 씨티카드 리뷰

여행의 시작과 끝은 무엇으로 결정이 되는 걸까요? 이것저것 챙겨야하는 짐과 함께 꼭 빠져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돈'이 아닐까 싶습니다. 배냥하나 들고 떠나는 무전여행이라면 모를까, 여행 계획의 첫 시작점을 잡을수 있게하는 것은, '돈' 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어찌 돈도 없으면서, 여유를 부리면서 여행을 계획 할 수 있겠어요.

개인적으로 돈이라는 것에 대한 샘과 셈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주위 사람들이 여행간다고 뽐낼때면, 그렇게 샘이나더라고요. "나는 고생고생 하고 있는데, 룰루랄라 라니!" 이러면서 말이죠. 결국은 제 속샘을 채우고자, '돈' 여행경비에 대한 덧셈 뺄셈을 해보면서, 주변 사람들의 정보를 주서듣게 되는데요.

카드 혜택을 통해서 여행 경비도 절약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다고 하더군요. 특히, 이번 올여름을 노리고 등장해준 '씨티카드'를 이용하면, 더 많은 금전적인 덕(!)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씨티카드를 만들지 않아서, 조금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과연, 씨티카드를 이용하면, 올 여름여행의 어떤 혜택과 덕(?)을 볼 수 있는지, 저만의 셈으로 조금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의 경비절감 할 수 있는 방법 및 어떤 즐거움이 있는지, 씨티카드의 STEP4 + BONUS를 남겨봅니다.

해외할인 카드, 씨티카드 해외할인, 씨티카드, 씨티카드 리뷰

STEP 1. "호텔에서 하루 비용을 얼만데!!" 여행의 시작은 호텔 여약부터?

온라인 최저가 호텔엔조이를 씨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만나 볼 수 있는데요. 7% 추가 할인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할인이면 할인이지, 추가할인? 할이느 받고 추가로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호텔에 가본적은 없어도 주변 지인분들에게 들어본바, 추가 할인 받을수 있다면, 거기로 가는게 맞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보통 투숙 하는 곳으로 '호텔'을 선택하기에는 가격부담이 빠질수가 없는데요. 씨티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으면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만나게되는 곳이기에, 또다른 편안함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절대 막장 호텔일 수는 없다는 점이죠) 씨티카드 한장 있다면, 여름 휴가 속 호텔 여행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듯 하죠?

해외할인 카드, 씨티카드 해외할인, 씨티카드, 씨티카드 리뷰

추천 기획전을 보니, 부산 제1의 관광지 해운대! 항구 도시를 만날수 있는 소개가 가득한데요. 그림을 보면서 코스로 선택하기만 하면 될 것 같더군요. 특히, 대부분이 도로와 연결이 되어 있고, 부산에서도 인정받는 호텔들로 뽑혀져 있는 듯 해요. 꽤 많은 호텔들의 소개가 있는데요. 제일 눈에 가는 것은, 각 호텔마다 제공하는 서비스들이 다르다는 점이죠. 눈에 들어오는 호텔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추가할인을 더 해주는 곳이 몇 군데 있더군요. :)

부산 여행 계획을 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씨티카드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아요. 호텔 인데, 할인을 두배로 받고 나름 현명한 가격으로 만날수 있다면, 여름휴가는 더욱 판타스틱해지는 것이 아니겠어요?



▶ 이벤트 (바로가기) http://bit.ly/OcJrN9

그리고, 호텔엔조이에서의 또 다른 이벤트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바로가기를 통해서 이벤트 창에서 확인해보세요. 분명, 눈에 들언는 이벤트가 있을 꺼라 생각됩니다. 저는 강남역 비즈니스호텔 석식무료제공에 참여해봤어요. :)

해외할인 카드, 씨티카드 해외할인, 씨티카드, 씨티카드 리뷰

국내호텔에서의 추가 할인처럼, 해외호텔에서도 씨티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다양한 혜택을 만나게 되는데요. 아고다 닷컴에서의 해외호텔 특가상품을 씨티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5% 할인을 받게 된답니다. 그런데, 국내랑은 다르게 추가 할인이 아니라서, 별로 구미가 안당기시나요? 그래서일까요! 씨티 시그니처, 플래티늄, 티타늄,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 추가 할인이 되서, 씨티카드 해외할인으로 총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아는만큼 더 많은 혜택을, 즉 추가 할인을 받아서 경비 절감에 한 몫하게 되는 거 아니겠어요? 단, 기간이 2012년 5월 15일 부터 11월 12일 예약일 기준에서 총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올해 여름에 씨티카드와 함께 해야 덕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여기서 더욱 극명해지죠? ^^

이런 혜택은 해줄때 더 잘 잡아줘야 하는 듯 :)

아고다닷컴에서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면 베스트 호텔 및 여러 호텔들이 카테고리에 맞춰서 보여지는데요. 저는 싱가포르를 검색해보았어요. 한정판 베스트셀러인 '칼튼호텔' 소개도 보이는데요. 이 아고라 닷컴의 장점은, 이용후기를 한 곳에 모아져서 볼 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해외여행 중 호텔 예약을 하려면, 아고다 닷컴을 꼭 방문해야 할 듯 해요. 여기만 한 곳이 없는 듯 하거든요. 그리고, 올해는 씨티카드로 결제시, 추가 할인 7% 받을 수 있으니 꿩먹고 알먹고! 두가지 모두 얻어갈수 있지 않나요? 씨티카드 해외할인의 묘미를 느기면서 말이죠. :)


최근 해외 감염병 발생 현황 및 유의사항

■ 유럽 : 홍역 유의
○ 2012년 발생 현황
- 루마니아 1,268명, 프랑스 358명, 영국 1,279명, 스페인 182명, 이탈리아 133명 발생(2012. 5.23. 기준)
○ 감염된 사람과 접촉, 기침, 재채기를 통해 전파. 발진, 고열, 기침, 콧물, 눈물, 결막염 등의 증상을 보임
○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감염될 위험이 큼.

■ 캄보디아, 베트남 : 수족구병 유의
○ 2012년 환자 발생 : 캄보디아 78명, 베트남 50,000명(27명 사망)
○ 예방을 위해서는 손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발열, 호흡곤란, 경직 등의 증상 발생시 바로 의료 기관 방문 및 귀국시 검역관에게 신고

■ 인도 : 일본뇌염 유의
○ 2012년 5월 이후 일본뇌염환자 260명 발생하였고, 그 중 어린이 100명 사망, 57명 입원 등 병원치료를 받음
○ 어린이와 함께 인도로 여행을 할 계획이 있는 보호자는 예방접종 여부를 확인 할 것을 권고

■ 홍콩 : 조류인플루엔자 유의
○ 2012년 5월 조류인플루엔자 인체 감염증 환자가 발생함으로써 1997년이후 홍콩에서 발생한 조류인플루엔자. 인체 감염증 환자는 총 22명임(현재 홍콩은 조류인플루엔자 인체감염증 오염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음)
○ 여행객 주의사항
- 오염지역을 여행시 가금류 농장 방문 자제하고 감염된 조류나 조류의 분변에 노출되지 않도록 함
- 손씻기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며 위험요소 노출이후 인플루엔자 유사증상이 발생할 경우 입국시 검역소에 신고하고 바로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야 함.

[링크] 렌터카 이용 시 이거 확인 안 하면 피해 보기 십상 http://noas.tistory.com/1111

하나투어 상품 결제시 상품가의 최대 10$ 씨티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특히, 3% 우대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들어오는 듯 해요. 원포인트 원납을 요구하는 여행사들도 있는데, 씨티카드를 이용하게 되면 금전적으로 부담감도 덜고 마음의 부담감도 덜 수 있는 듯하니, 한번 더 마음에 들게 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하나투어에서는, 3인이상 예약시 팀당 1매 선착순으로 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 증정을 하는데요. 언제나 최고의 여행으로 만들겠다는 이념을 가진 하나투어와 씨티카드의 만남에, 여행객들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오게 되는 듯 해요.

▶ 씨티카드 프리미엄서비스_하나투어 http://bit.ly/Qcjeuq


하나투어 상품중에, 중국 가족 맞춤여행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멀게 생각하면 멀고, 가깝게 생각하면 가까운 중국! 이 상품의 특징은, 아동동반 가족여행을 위한 패키지라서, 여행 일정도 좋지만, 만족도 높은 리조트 휴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TOP을 달리고 있는 듯해요. 먹거리, 놀거리, 여행거리가 가득한 차이나 여행! 패키지 이름 그대로, 넝쿨째 들어온 여름휴가로 만들수 있을 듯 하지 않나요?

이런 특전들도 함께 한다고 해요. 물론, 지역별 제공 특전이 상이하다고 하기에, 일정표 확인은 필수 이겠죠? ^^

▶ 특전 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citibank.co.kr/jsp/crd/citistory/sub_travel3_1.jsp

그리고, 씨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중 레드캡투어의 혜택도 알아보세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특장점은, 허니문 이용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랑, 허니문 앨범 제작을 해주는 혜택 제공인데요. 허니문 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면 좋을 것 같죠? 그리고,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하다고 하고요.

단, 유럽이랑 몰디브 상품은, 앨범 제작이랑, 여행용 캐리어는 제외된 다고 해요. 음!

▶ 씨티카드 프리미엄서비스_레드캡투어 http://bit.ly/MLptb7


씨티카드 사용시 패키지나, 허니문은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추천상품부터 최저가상품들까지 한눈에 볼 수 있겠금 꾸며져 있더라고요.

▶ 허니문 페이지로 (이동)

부모님, 연인, 가족 등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방콕과 파타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장 메인에서 '이리오세요~' 손짓을 하고 있는 듯한 패키지 상품인데요. 선착순 10명에게는 9%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할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상품이 아닌가 싶어요. 기존 패키지 상품들이랑 가격 비교해보면 느껴지던데, 방콕으로 여름휴가를 계획중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시면 많이 아쉬울 듯 해요. :)


STEP2. "면세점 쇼핑의 즐거움을 아시나요?" 씨티카드를 기쁨을 2배로

귀국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마지막 종착역! 면세점 아니겠어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 면세점에서도 씨티카드 혜택을 만날 수 있는데요. 롯데 면세점 자체행사 외에도 추가로 선불카드 증정이 되고 있는데요. 사용금액이랑 지점에 따라서 최대 28만원까지 선불 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돌아오는 여행에 복권 같은 존재가 되어주는 씨티카드! :)

면세점에서는 비행기표가 있으면 할인률이 높잖아요. 지인들 선물도 좋고, 선물용 양주도 괜찮을 것 같고, 평소에 못샀던 해외 화장품이나, 가방 선글라스 등을 씨티카드로 구입해서 선불카드 28만원의 기쁨을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빅 그랜드 세일 중이라서 두배로 할인을 즐길수 있으니, 지출된 가격은 같지만, 품목은 두배로 늘어날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알뜰하게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롯데 면세점 (바로가기) www.lottedfs.com/

STEP 3. "해외에서도 할인을?" 전세계적으로 쓰이는 씨티카드

전세계 24개국, 350여개의 도시, 5,000여개 이상의 혜택, 씨티카드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현장할인 부터 무료서비스 혜택까지 씨티카드를 통해서 세계에서 만나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모든 것이 단 한장의 씨티카드에서 된다는 점이 놀라운 것 같아요. 이러니, 씨티카드 한장이 다른 카드 열장 부럽지 않다! 라는 말이 와닿게 되는거 아니겠어요? ^^

씨티카드에서 제안하는 베스트 초이스를 보시면, 맛있는 여행부터, 옷, 휴식, 호텔에 대해서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이중에서, 홍콩의 패셔니스타! 를 알아보았어요. 현지의 스타일과 함께, 여름에 입을 옷을 스타일리쉬하게 구입해서 간다면, 또다른 여행의 재미가 되는 거니까요. 옷이 주는 추억? :)


씨티카드의 추천을 통해서, BEST 5곳의 베스트 초이스를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한번쯤은 들어봤을 홍콩의 패션 스트리트! 홍콩으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옷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홍콩으로 여행은, 음식 먹거리만큼, 옷에 대한 이야기도 지인들에게 뽐내기 좋다랄까요?

선물용으로, 한벌 구입해서 나눠주는 것도 멋진 센스? 개인적으로, 어디로 여행을 가게 되면, 선물을 하나씩 구입해서 뽐내기용(?)으로 주는 걸 좋아하거든요. 사실은 '여행 중에 생각나서 하나 샀어' 하면서 주면, 반년이 편안해진다랄까요? 사회생활의 노하우? ^^;

STEP 4. "씨티카드 여름휴가 이벤트가 뭐길래?" 사은품 알고나면 달라질껄!

여름휴가 때 씨티카드 쓰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씨티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참여는 당연한 절차가 될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이벤트는 놓치고 나면 후회하기 딱 좋단 말이에요. :)

1등부터 5등까지 총 3,051분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2012년 6월 11일 부터 2012년 8월 31일 동안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업종 또는 해외에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홈페이지 이벤트 등록을 한 사람들에게 기회가 주여진다고 해요. 참여방법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등록 버튼을 클릭! :)

▶ 씨티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http://bit.ly/P2WWK7


위의 사진과 같은 창에 주민번호를 넣고 씨티은행(씨티카드) 고객임을 확인 하게 되는데요. 다음에는 연락처 기입하고나서 이벤트 참여가 완료가 되요. :)

앞서 소개해드렸던 롯데 면세점 씨티카드 결제로 얻게되는 혜택을 통해서, 위의 이벤트 참여시 혜택도 얻게 되는 것이죠. 괜히 1등이 여행상품권 300만원을 받는게 아니라는 점~ 

또한, 앞서 소개해드렸던 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 예약에 관해서는, 위의 사진에서 나오는 연락처로 문의해보시면 된답니다. :)


BONUS. "더 더 없나? 더?"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의 마지막은 마일리지 추가 적립!

2012년 6월 15일~ 2012년 9월 30일, 행사 기간 중 당행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참여등록 후 매월 행사 우대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 마일리지의 20%를 추가 적립을 해주는 이벤트에요.

▶ 씨티카드 마일리지 이벤트 http://bit.ly/MLpb3Z

앞의 이벤트와 다름없이 행사 참여 방법은 같은데요. 간단한 개인정보 기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된답니다. 이 후에는, 씨티카드에서 전화오기만을 기다리게 된다는? 복권처럼 한주만에 당첨번호와 당첨자가 나오면 좋겠지만, 이건 말 그대로 이벤트니까요. 너무 마음조리면서 기다리는 것 보다는, 잊고지내다가 혹시나 당첨이 되면 지난밤의 꿈풀이를 생각해보며 좋아하는 쪽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


이상, 씨티카드와 함께 하는 여름휴가 계획을 하게 되면, 어떠한 장점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소개해보았는데요? 참 글로벌한 카드이기에 다양한 혜택들을 만날수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특히나, 전세계 24개국, 350여개 도시, 5,000여개의 가맹점에서 받을수 있는 현장할인 또는 무료 서비스 혜택은, 해외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금전적인 혜택 이상을 얻게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사용하던 카드를 그대로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국내여행에서도 호텔에서의 7% 추가할인을 받는등 여러가지 혜택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요. 국내외로 여행의 혜택을 가장 알뜰하게, 알차게 누를수 있겠금 도와주는 씨티카드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이번에 카드신청하게 되었는데요. 궁금한 점들이 더 있다면, 씨티카드에 대해서 더 알아보시고, 한번더 다양한 혜택들에 관해서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이왕 해외에서 사용하실 카드를 발급 받으실 거라면, 혜택이 많은 카드가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해외할인 카드로 씨티카드의 인지도는 아시겠지만요. :) 해외여행할인 카드로 씨티카드를 권해보며 올여름 휴가에는 금전적인 혜택을 많이 얻어가시길 바래봅니다.

해외여행시 필요한 카드로 유명한 씨티카드 한번 알아보시길 권해봅니다.

▶ 카드신청하기 http://bit.ly/LPK9Py


씨티카드 http://citi.cwp.zena2001.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