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끼의 반격? 토끼에게 물린 고양이 모습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이 토끼에게도 적용이 되나 봐요. 토끼의 반격 이라는 사진을 보니, 놀랄수 밖에 없었는데요. 바로, 토끼가 고양이를 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사진 속 토끼가 껑충 뛰어 올라, 검은색 고양이를 공격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비장한 토끼의 표정과 함께, 깜짝 놀란 고양이의 표정을 바라보게 됩니다. 도대체, 토끼와 고양이에게는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사진의 진위여부를 떠나서, 토끼와 고양이의 표정을 재밌게 바라보시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실제로 토끼가 고양이를 공격하는 동영상을 찾아서 올렸습니다)


토끼의 반격, 토끼에게 물린 고양이 모습, 토끼 고양이, 고양이 토끼, 먹이사슬,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 토끼가 고양이를 공격, 고양이 사진, 고양이 리뷰

이 사진의 포인트는, 토끼에게 목을 물린 고양이의 표정과 '캬악' 반응도 재미있지만, 토끼의 비장한 표정이 최고인 것 같아요. 실제로 토끼가 물었을 것 같은 상상마저 들게 하는 사진이 아닌가 싶습니다. (먹이사슬(?)의 역습 같기도 하고...)

추측해보자면, 고양이가 놀자고 몇번 토끼를 공격도 하다가, 졸졸 따라도 다니다가, 토끼가 화를 확내며, 콱! 물어버린게 아닐까요? 진위여부를 따져본다면, 포토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화가났어도 토끼가?' 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리고, 민첩한 고양이가 물릴녀석도 아니고요. 순간 토끼가 뛰어올랐다면, 고양이는 더 높이 뛰어오를녀석이니까요. :) 그런데, 진짜! 토끼가 고양이를 공격하는 동영상이 하나 있더군요.



헐!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 정말! 토끼가 고양이에게 화가나서 폴짝폴짝 뛰는 모습을 보게되는데요. 하지만, 물수 있을까? 라는 생각은 들지 않죠. 왜냐하면, 토끼 입이 너무 작으니까요. 딱, 동영상 정도의 반응?!

(토끼를 잘 모르지만, 위의 영상을 보면서...)

마로 "사실, 외모랑은 다르게, 토끼는 성질이 더럽다던데, 물수도 있을 듯?"
춘풍 "그래도, 목을 물릴만한 고양이가 어디있어?"


토끼의 반격, 토끼에게 물린 고양이 모습, 토끼 고양이, 고양이 토끼, 먹이사슬,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 토끼가 고양이를 공격, 고양이 사진, 고양이 리뷰

실제로 토끼와 고양이가 함께 지낸다면, 재미있는 앙숙 관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고양이와 토끼가 함께 지내고 있는 블로그도 있더군요. 한번 찾아보시길, 새로운 앙숙의 이야기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고양이가 토끼를 장난으로 문다던가 하는~ :)

또, '고양이와 토끼를 같이 키울수 있을까?' 라는 질문도 있었는데요. 이 두 동물이, 가능한 조합이라는 점을 한번더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의 사실관계를 떠나서, 사진의 진위여부를 떠나서, 있음직한 '토끼의 반격' 사진 아닌가 싶습니다.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는데, 토끼도 가능했을지 모르죠. 위의 사진만 봐도, 긴장한 토끼들이 보이니, 고양이가 토끼에게 물려도 억울해 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이상, 오늘의 '토끼의 반격' 포스팅을 마무리 해봅니다. (참, 한자로는 고양이 묘(猫) + 토끼 묘(卯) 하니, 묘묘 지간 이라고 봐도 될까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