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애교 몸짓, 턱에 손 괴는 고양이 냥냥이의 예쁜 애교 몸짓을 올려봅니다. 고양이 냥냥이는, 애교 몸짓으로 턱에 손 괴고 예쁜척을 잘 하는데요. 고양이 애교 몸짓을 만날 때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것 같답니다. 귀염귀염 열매라도 먹은 듯한 냥냥이의 애교 몸짓은, 턱에 손 괴고서 "나 예뻐?" 라고 하는 것 같은 모습인데요.

방바닥에 드러누운 채, 턱에 손 괴고는 눈망울이 초롱초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이럴때면, 최면에 걸린 듯이 간식을 나눠주게 되는데요. 사람 마음을 조정하는 능력도 애교에 담겨 있는 것 같답니다.

고양이 애교 몸짓, 턱에 손 괴는 고양이 애교 몸짓, 턱에 손 올리는 고양이 애교 몸짓, 고양이 냥냥이, 리뷰, 고양이 사진, 동물, 고양이


고양이 냥냥이의 애교 몸짓을 만날 때면, 녀석이 최면이라도 거는 것 같아요. 사람 마음을 조정 하듯이, "자! 이제 애교 봤으니, 먹을 것을 내놓거라~" 라는 명령을 내리는 것 같답니다. 실제로는 "날 좀 봐줘요~", "관심 좀 주세요~" 이지만요. 방바닥에 드러누운채 재롱 애교 몸짓으로~ 턱에 손을 괴는 모습을 하는 냥냥이 랍니다. 냥냥이 표 애교 최면술을 읽어내는(?) 저의 독심술도 대단(?)한 것 같죠?

자꾸 애교 부리고, 그 모습에 반하고, 또.. 먹을 것을 주다 보니.. 자연스럽게 학습된 냥냥이의 애교 인데요. 귀염 귀염 열매를 먹은 것 같은, 냥냥이의 턱 괴는 모습! 제 마음을 또 다시 조정 해서, 먹을 것을 얻어 갑니다.

함께 하는 가족, 애인 에게, 사랑을 갈구하는 애교 몸짓... 오늘 어떨까요? 주기적으로 학습된 애교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랑이 오고가지 않을까요? 양 볼에 바람 넣고, 손가락 콕! 볼에 찔러 넣으면서 "나 예뻐?" 이런.. 과감한 애교를 계획해 보시길! ㅎㅎ

역효과는..그 손가락이 볼을 뚫어버릴지도 모릅니다. ㅎㅎ;;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