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 큐원 상쾌환


연말연시에 회식이나 지인들과 함께하는 술자리가 만들어지기 마련인데요. 이런 자리는 빠질 수도 없는 모임이자, 또 술을 아예 안마실 수도 없는 모임이잖아요. 못마셔도 한잔은 마셔야하고, 또, 술을 못마셔도, 술을 잘마셔도 연말 회식은 죽자로(?)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다보니, 다음날 찾아오는 숙취라는 고생길이 따라오게 되는데, 어떤 방법으로 숙취해소를 하시나요?

12월만 되면, 술밀 듯이 찾아오는 잦은 회식들이 있게 되는데, 귀찮고 힘들고 가기 싫은 회식도 있지만, 가고싶고, 기분 좋은 모임이 있기 마련이죠. 크리스마스 이브! 결혼한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나, 와인, 양주, 소주, 맥주로 이어지는 기나긴 주류의 세계를 향유 했답니다.


하지만, 술 보다는 분위기를 좇았던 모임인지라, 과도한 음주를 하지는 않았지요. 그래도,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 저도 술을 참 못 마시는데요. 술이 몸에 잘 안 받기도 하지만, 음주 후 두통이라는 숙취가 뒷감당을 못하겠기에 술을 멀리하는 사람 이랍니다. 그치만, 이런 연말연시 모임! 특히, 오랜만에? 1년에 한번 볼까 말까 하는 모임에서는 마셔야 하니, 숙취해소 제품을 챙긴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환을 챙겨서, 친구들과 함께 숙취고민을 해결해 보았답니다. 1회용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파우치나 지갑 또는, 안주머니에 넣고 다닐수 있는, 휴대하기 편한 숙취해소 제품 이랍니다. 보통 숙취해소음료를 마셔왔는데, 이번에는 휴대성이 좋은 큐원 상쾌환! 환으로 된 숙취해소제품을 먹어 보았습니다.


포장이 심플하고, 휴대하기가 참 좋답니다. 카드지갑 속에도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 이거든요. 숙취해소음료처럼 무겁거나 깨질 염려가 전혀 없답니다.


연말연시 회식모임에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숙취해소 제품 이죠! 센스를 한번 챙겨보시면 예쁨도 받을 수 있고, 또 자신의 숙취를 예방 할 수 있기에, 상쾌환을 소개해 드려봅니다.

"음주 30분전 물과 함께 드시고, 음주 후 하나 더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


상쾌환은 효모추출물, 볶은검은콩분말,헛개나무열매 등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 이라고 해요.


환 타입으로 물과 함께 먹으면 되기 때문에 먹는 방법이 간단하고, 숙취해소 음료보다 휴대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지인들에게도 한 포씩 나눠주니 좋아하고요.


상쾌환은 동글동글한 환으로 1봉지에 약 20알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물과 함께 먹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꿀떡 넘어가요.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향도 강하지 않아요.


한 박스에 10포로 되어있고요.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당 가격으로, 2500원 이에요. 술 약속으로 꽉 찬 스케줄러를 보면서 한숨 짓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미리 상쾌환 같은 숙취해소환을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적절하고 한 팩만 구매해도 주변 사람들과 나눠먹을 수 있어서 좋은, 상쾌환 이에요.


유통기한은 2015년 11월까지로 약 2년 정도네요. 술약속이 있다면 미리 챙겨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술자리에 함께 나눠 먹어도 참 좋은 좋은 숙취해소환 이에요.


디자인도 귀엽고, 세련된 포장에, 나눠주기에도 좋고요. 휴대성도 우수해서, 연말 술자리를 위한 센스로 안성맞춤 인 것 같아요. 사회초년생 분들의 센스를 돋우어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친구들에게 나눠줄때도, 칭찬받는 센스가 되더라고요. 자상함 코스프레?


음주 전에 꼭 챙기면 좋고, 음주 전 후로 챙겨서 먹으면 더 좋다고 해요. 제가, 2~3번 정도 이용해 보았는데요. 숙취해소 음료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휴대 하기도 좋은 상쾌환 이에요.


다소 향이 강할 것 같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환 자체로 씹어먹어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씹어먹는 숙취해소 제품이 나와도 좋을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



건강을 지키는 바람직한 음주습관 10계명

1. 알코올 도수가 낮은 술을 마시며, 폭탄주는 금물
2. 빈속에 마시지 않기
3. 천천히 마시기
4. 술잔 돌리지 않기
5. 자신의 주량을 지키며, 동료에게 억지로 권하지 않기
6. 원치 않을 때 거절 의사 표현 확실히 하기
7. 매일 마시지 않기
8. 음주운전은 절대금물
9. 술자리 1차까지만
10. 약 복욕시 금주

적정 1일 알코올 섭취권장량(WHO) 남자 40g(소주 5잔), 여자 20g(소주 2.5잔) 이에요. 이런 적정 알코올 섭취량을 이야기해도, 무시당하기 마련, 과도한 음주섭취는 피해야 하지만, 피할 수 없다면! 즐길 수 있는 예방책을 챙기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큐원의 숙취해소 신제품, 큐원 상쾌환, 음주 전에 챙기면 좋을 것 같아요.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이글은 해당 브랜드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Leave a Comment

소춘풍 연락처 (timecook@tistory.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