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견과류 롯데마트 통큰아몬드 후기


견과류 롯데마트 통큰아몬드 구입후기를 남겨봅니다. 지난번 통큰믹스너트  이후에, 하나더 구입을 했어요. 통큰아몬드 묶음 인데요. 같은가격 1만원에 아몬드가 믹스너트 보다 중량도 많이나가고 일일기준치도 있어서 더 잘챙겨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시중 견과류 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통큰견과류~ 양도 조혹, 가격도 좋고, 유통기간도 좋고, 원산지도 좋은 견과류 묶음 이에요.

통큰 아몬드! 아몬드가 몸에 좋은거 다 아시죠? 3대 영영소가 골고루 들어있고, 체중관리를 위한 식이섬유, 비타민E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체중관리 및 노화예방을 도와준다고 해요. 강력한 산화방지제 역할을 해준다는 아몬드 이에요. 먹기 쉽고, 고소한 맛으로  볶아져있고 나온 통큰 아몬드~



아몬드 원산지는 100% 미국산 이에요. 중량도, 800g 이랍니다. 정말, 꽉꽉 채워져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정도 양은 되어야지 하면서 기쁘게 카트에 담았던 통큰 아몬드 이에요.


캘리포니아산 미농무성 USDA 품질 등급 분류 기준, Extra 1등급 이라고 해요.


지퍼포장이 되어있어서, 남은 제품 보관도 편리하고요.

요즘 하루견과류 라고해서 패키지 상품들도 나오지만, 견과류를 먹다보면, 순식간에 다먹게 되잖아요. 늘 양이 좀 모자란듯 싶은데, 이번 롯데마트 통큰 견과류 시리즈는 양도 스스로 나눠볼수 있고, 또 시중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양도 좋고, 가격도 좋고, 유통기간도 좋고, 원산지나 등급도 좋고요.

저는 락앤락에 나눠담아서 견과류를 먹고 있는데요. 딱 좋더라고요. 견과류 구입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롯데마트나, 근처 대형마트에서 견과류 제품 알아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몬드, 캐슈너츠, 호두, 등등 많은 견과류가 통큰시리즈로 판매되고 있답니다. 이상, 롯메다트 통큰 아몬드 후기를 남겨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